[LYRICS] Romanized : Taeyang – Wedding Dress

nega geuwa datugo ttaeron geuttaeme ulgo
himdeureo hal ttaemyeon
nan huimangeul neukkigo
amudo moreuge mam a a apeugo
ne jageun misomyeon tto damdamhaejigo

nega hoksina nae maeumeul alge doelkkabwa
arabeorimyeon uri meoreojige doelkkabwa
nan sumeul jugyeo
tto ipsureul kkaemureo
jebal geureul tteona naege ogil

Continue reading

Advertisements

[LYRICS] Big Bang (빅뱅) – With You

Oh… Oooooh…
Oh… Oooooh…
Yeah…

Yb:
She stands there looking at me
I know she’s wonderin’
If she should kick it with me
Cuz you all got that somethin’
If she be wanting to freak
The shakin’ thunderin’
And now she’s starting to creep up on me
Continue reading

[LYRICS] Romanized : Big Bang (빅뱅) – Goodbye Baby

UH, UH, UH(UH OH) YO

Nae-gah geu-ree doh jahl-hae jwuht guhn-mahn
Geu-nyuh neun-dduh nah ssuh-geu juh

bah-rah-boh goh-ee ssuh-nahn(YOU KNOW~)

Jahn-een hah-geh nah-reul buh-ree-goh uh dee-roh

Gah-nee geu-ree-doh shweep-geh oo-suh

wae ee-ree-doh bee chahm-hahn jee(JUST KNOW)

Yuh-gee-suh nahn oo-ruh-ssuh nahl jook-yuh-ssuh
Nae yung-hohn mah-juh-bool tae-wuh-ssuh(LET’S GO~)

Dwae-ssuh mee-ryuhn ddah-ween buh-ryuh-ssuh(OOH~) Nuh-neun oot-goh ee-ssuh ssuh-geu

nahm-jah poom-eh suh WOO

Continue reading

[LYRICS] Romanized : Big Bang (빅뱅) – Dirty Cash

Hey, hey! Hey Hey wassup! Quickly. What?
Do U want a dirty money?
hell no. I don’t want your dirty cash yo. why?
change your mind. yo bring it on

nunddeumyeon mwoga don dwelkka
meori ddo gulliji
dirty cash-e baebureun ni jumeoni

Continue reading

[LYRICS] Romanized : G-Dragon – Missing You

Yeah (maybe I’m missing you)
amu saenggak eobsi pyeongsowa gati
botong saramdeulgwa manna utgo malhaji
bami dwemyeon TV-ga nae yuilhan chingugo
achimhaega ddeo-oreumyeoneun geujeseoya jami deuljyo
neomu chorahae na neol manhi johahaetnabwa
nega ddeonan hu paran haneul
nae nunen norahgeman boyeo
geudaen eodiseo apahaeyo na yeogi isseo
anim hoksi dareun saramgwa dareun
saranghani bogosipeo my baby

Continue reading

[LYRICS] Romanized : Taeyang – Break Down

Let me break it down, down, break it, break it down
I’m gonna break it down now, break it, break it down
Nal boyeo jugo shipeo let me just show you
Nal barabwa jugeni

Let me break it down, down, break it, break it down
I’m gonna break it down now, break it, break it down
Kkeu kkaji gago shipeo, baby I got you
Nal ttarawa jugeni

Continue reading

[LYRICS] Romanized : Taeyang (태양) – Darling

kkeutkkaji neon mosdwaesseo
deungdollin majimak hanmadido
mojilgo dokhage good bye

hwaga naseo nan tto iseongeul ilheo
geurae ttaeryeo chyeo oneullo kkeutirago yeah
I don’t know hal mankeum haesseo nan
neo ttaemune nae modeun ge muneojijiman Continue reading